Saturday, May 16, 2009

李準基 FANS MEETING-EPISODE II [20090418] "無條件"



Lyrics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需要我時叫我,我隨時跑過去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不管白天及黑夜,我隨時跑過去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如果別人叫我,可能要想一想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但是只要你叫我,肯定無條件跑過去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我對你的愛是無條件、無條件呀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我對你的愛是特級愛啊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就是跨過太平洋、跨過大西洋、跨過印度洋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只要你叫我,我一定跑過去。肯定無條件跑過去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No comments: